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글애드센스 승인 후기 (22년 7월 6일) 3수생

by 멀리던 2022. 7. 6.
728x90

하...

신청하면 떨어지고 신청하면 떨어지고 반복했던 구글애드센스.. 

드디어 승인 됐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후기글들을 유심히보고 20개 정도밖에 안올렸는데도 된 사람들도 있는걸 보고

나도 저정도면 되겠지?

란 생각에 20개 정도 쓰고 올린 기억이 나네요

 

결과는?

승인 거절

 

컨텐츠 부족이라서 승인이 거절 됐다고 메세지가 왔었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괜찮았어요... 컨텐츠 부족? 글이야 더 올리면 되니까..

빨리 된 블로그들을 보면 공통점으로 "한 분야"를 팠더군요

근데 전 저렇겐 못하겠더라구요...

 

에이, 난 질보단 양으로간다 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해보자

 

 

 

 

728x90

 

 

 

 

 

 

 

 

 

 

 

 

 

글 40개때 신청ㅡ>거절

사유:컨텐츠 부족

 

 

 

 

 

 

 

 

 

 

 

 

 

 

 

 

 

 

 

 

 

글 60개때 신청 ㅡ> 거절

사유:컨텐츠부족

 

 

 

 

 

 

 

그리고 이번에.. 본문 제목이 기재 되어있듯이 합격통보 받았네요......

 

 

 

 

 

 

제가 구글애드센스 신청하면서 느낀건

"꾸준함" 이였습니다

 

 

사실 다른 블로그에 비해 제 글은 많이 부족하고, 다른 블로그에 비해 오래 된 블로그도 아니였습니다

근데 1주에 3~4개씩만 포스팅하자란 생각에 꾸준하게 글이 쌓이고 쌓이니까 통과한거 같네요

 

 

 

그리고 조바심을 가지면 안되는거 같아요

저도 처음 신청하고 떨어졌을땐 내 어디가 부족하지?

컨텐츠 부족? 뭘 써야 하는거지?

이런 잡다한 생각이 많아서 능률이 안올랐거든요

 

 

조바심을 갖지 말자란 생각 이후부터

뭔가 술술 잘풀린거 같네요

 

 

 

 

 

 

 

여러분들도 구글애드센스 합격 하시길 기원합니다!!

 

 

 

 

 

 

 

 

 

 

 

 

 

 

 

 

 

 

728x90